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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 최우선주의를 실천하는 믿을 수 있는 기업 코리아타코(주) 고객지원

    FAQ

    전체 카테고리

    • ST100R : 메뉴버튼 -> 아래 화살표를 3~4번 누르면 ‘Ver. 숫자가 나오는데 숫자가 펌웨어 버전입니다.

      KDT-1 : 메뉴버튼 -> 메뉴 글자 아래에 있는 숫자가 펌웨어 버전입니다.

    • 개인이 할 수 없으며, 허가 받은 곳(대리점)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    또한 차량마다 배선 및 설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대리점에서 장착 받으시길 바랍니다

    • 운행기록계 본체

      GPS 안테나 (, 차량에서 탈거가 가능한 경우만)

      간략한 개인정보(성함, 연락처, 받으실 주소, 고장증상)를 적은 종이

      주의사항

                ☞ ③에 해당하는 종이가 동봉되어 있지 않으면 수리 진행이 안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☞ AS확인서가 필요하신 분은 FAX번호를 적어주시거나, 확인서 동봉여부를 적어서 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• 전면부가 회색이고, 화면이 주황색이면 ST-100R입니다.
      • 전면부가 검정색이고, 화면이 연두색이면 KDT-1입니다.
    • 약 일주일 정도 운행하시고, 수리 후 운행한 기간만 자료 다운로드를 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.

    • 매립형인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전원선과 GPS선을 꼽은 다음에 분해의 역순으로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대쉬보드에 기기가 올려져 있는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운행기록계 뒤쪽에 전원선(여러선이 연결되어 있음)GPS 안테나선(얇은 검은선)을 분리하시면 됩니다.

    • 매립형인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직접 탈고 하기 힘든 경우, 가까운 자동차 정비소에서 탈거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
      대쉬보드에 기기가 올려져 있는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운행기록계 뒤쪽에 전원선(여러선이 연결되어 있음)GPS 안테나선(얇은 검은선)을 분리하시면 됩니다.

    • 대부분 배선문제로, 가까운 대리점에 배선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
      만약 배선점검 후에도 동일한 현상일 경우, 본사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• 가까운 대리점에서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
    • 본사로 입고하여, AS를 진행해야 합니다.

    • 운행기록계를 켜둔채로 10~30분 정도면 초기화면(속도, RPM, 시간 나오는 화면)으로 돌아갑니다.

      만약 30분 이후에도 초기화면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수리를 요합니다.

       
    • 본사로 입고하여, AS를 진행해야 합니다

    • 주행거리 관련 오류

                ☞ 수리를 요합니다.

      GPS관련 오류

                ☞ 화면 우측 상단에 X가 표시되어 있다면 수리를 요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☞ GPS 안테나의 선이 GPS단자에 끝까지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만약 빠져있다면, GPS 안테나 선을 삽입 후, 화면 우측 상단에 ‘G’가 표시되면 정상입니다.

      사업자등록번호, 자동차등록번호, 차대번호관련 오류

                ☞ 운행기록계에서 차랑정보 (차량유형, 차량번호, 차대번호, 사업자번호)를 수정 후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다운로드 후 eTAS에 업로드 합니다.

       
    • 다운로드가 빠른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차량 주행이 거의 없을 경우, 혹은 기기가 고장이 기록된 자료가 매우 적거나 없는 경우

      다운로드가 지나치게 느린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☞ 100R : 차량 운행이 많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일 가능성이 높음

                ☞ KDT-1 : 출력형식포맷을 바이너리 포맷으로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시도해 보시길 바랍니다.

       
    • ①  USB 메모리 용량을 확인 바랍니다. 4~16GB의 용량만 지원합니다.

      ②  USB 메모리를 컴퓨터에서 포맷 후 재시도 해보시거나, 다른 USB 메모리를 사용해서 시도해 보시길 바랍니다.

      ③  펌웨어 버전이 ‘Ver. 1.3.0’ 이하라면 반드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  ④  다운로드가 100%를 넘어도 멈추지 않은 경우에는 펌웨어를 업데이트 후 재시도 해주시길 바랍니다.